밀양스포츠센터

직원의 약속

고객을 맞이하는 자세

  • 주ㆍ야간 교대로 시설물의 이상 유ㆍ무를 꼼꼼히 확인하고 문제점 발견 시에는 신속하게 조치하여 시민의 불편을 최소화 하겠습니다.
  • 각각의 운영프로그램에 있어서는 안전점검을 생활화하여 위험요소를 사전에 차단 시민들의 안전을 확보하겠습니다.

시설물의 환경 및 서비스관리

  • 시설물은 항상 청결한 상태를 유지하여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.
    불편사항 처리서비스가 만족스럽지 못하거나 개선하였으면 하는 사항이 있으실 때는 공단 홈페이지 등에 의견을 주시면 사실 확인 후 신속하게 처리 그 결과를 회신하여 드리겠습니다.

고객편의 도모

  • 전화는 신속 친절하고 정확하게 받으며, "반갑습니다. 밀양시시설관리공단 ○○○입니다"라고 이름을 밝히며 통화를 마친후에는 "감사합니다"라고 정중히 끝인사를 하겠습니다.
  • 고객의 의견 수렴을 위해 설문조사 및 만족도 조사 등 다양한 채널을 이용하여 고객에 의한 운영에 힘쓰겠습니다.

이용 문의

  • 홈페이지: http://www.myfmc.or.kr/sub/02_03.php
  • 문의전화: 시설관리공단 체육사업팀: 055)359-4611, 밀양스포츠센터: 055)356-6520

밀양종합운동장

직원의 약속

고객을 맞이하는 자세

  • 우리는 밀양종합운동장 시설물을 이용하시는 고객들께서 항상 청결한 환경에서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운동장과 보조구장은 물론 각종 시설들의 환경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  • 각종 시설물의 청소는 매일 1회 이상 실시하겠습니다.
  • 각종 시설물 내의 화장실은 항상 사용 가능하도록 유지하며 청결히 관리하여 악취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수거된 쓰레기는 즉시 반출하여 시설 주변에 적치되어 미관을 저해하는 일이 없도록 하겠습니다.

안전한 시설물 관리

  • 우리는 이용 고객의 안전을 위해, 시설 내 불안전 요소를 철저히 파악하여 보수함으로써 고객의 안전관리에 최선을 다하겠으며 관련 안전법규를 준수하여 고객이 안심하고 즐겨 찾는 체육시설물 조성에 힘 쓰겠습니다.
  • 고객께서 이용하시는 모든 시설은 안전법규에 따라 정기적인 점검을 실시하겠습니다.
  • 운영 프로그램에는 안전근무자를 배치하여 안전사고를 예방토록 하겠습니다.
  • 철저한 예찰 활동을 통하여 안전 위해 요소를 사전에 제거토록 하겠습니다.

고객편의 도모

  • 우리는 이용 고객의 편의를 위해 모든 운영 방법을 고객의 시각과 생각에 맞추겠습니다.
  • 고객의 시각에서 합리적 개선이 필요한 분야를 지속 발굴하여 고객 불편을 최소화 하겠습니다.
  • 투명하고 공정한 업무 처리를 위해 고객접점 분야의 업무프로세스를 개선해 나가겠습니다.
  • 고객의 의견 수렴을 위해 설문조사 및 만족도 조사 등 다양한 채널을 이용하여 고객에 의한 운영에 힘쓰겠습니다.

이용 문의

  • 홈페이지:http://www.myfmc.or.kr/sub/02_02.php
  • 문의전화: 시설관리공단 체육사업팀: 055)359-4612

배드민턴경기장

직원의 약속

고객을 맞이하는 자세

  • 배드민턴구장을 이용하는 시민, 동호인, 대회참가선수 등의 체력향상 및 취미활동 활성화를 위하여 시설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시설개방에 최대한 편의를 제공하겠습니다.
  • 입장객이 많은 경우 안내원을 배치하여 안전사고를 방지하고 이용고객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.

안전하고 쾌적한 시설물 관리

  • 배드민턴구장의 깨끗하고 청결한 시설을 유지하기 위하여 매일 2회 이상 시설 내외부 점검과 화장실, 탈의실, 로비 등 각 시설물 주변 청소를 실시하겠습니다.
  • 경기장내 안전한 시설관리를 위해 시설 전체에 대하여 수시 점검을 철저히 하겠습니다.

고객편의 도모

  • 전화는 신속 친절하고 정확하게 받으며, "반갑습니다. 밀양시시설관리공단 ○○○입니다"라고 이름을 밝히며 통화를 마친후에는 "감사합니다"라고 정중히 끝인사를 하겠습니다.

이용 문의

  • 홈페이지: http://www.myfmc.or.kr/sub/02_07.php
  • 문의전화: 시설관리공단 체육사업팀: 055)359-4614

삼문풋살경기장

직원의 약속

고객을 맞이하는 자세

  • 객 불편사항을 즉시 해결할 수 있도록 잘 보이는 곳에 이용안내 및 연락처를 게시하겠습니다.
  • 안전사고에 대비하여 구급약품을 비치하겠으며 월 1회 이상 점검하여 이상유무를 확인하겠습니다.
  • 고객의 소리함을 비치하고 월 1회 회수 및 처리결과를 시설 내 안내게시판에 게시 하겠습니다.
  • 시설물 사용(대관) 신청서를 접수할 때에는 고객의 입장에서 불편함이 없도록 판단하고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1일 이내에 가부를 결정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.
  • 풋살장 이용 시 참고 사항을 게시판에 부착하여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하겠습니다.

안전하고 쾌적한 시설물 관리

  • 이용 고객의 쾌적한 운동을 위하여 매일 4회 이상 청소를 실시하겠습니다.
  • 센터에서 관리하는 풋살구장은 월 1회 이상 정기점검을 실시하여 풋살구장을 이용하시는 모든 고객께서 안심하고 이용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  • 풋살장 내 화장실은 매일 3회 이상 청소하고, 수시로 점검하여 항상 청결한 상태를 유지하도록 관리하겠습니다.
  • 하절기 풋살구장에 비가 많이 올 경우 바로 배수작업을 실시하여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.

이용 문의

  • 홈페이지: http://www.myfmc.or.kr/sub/02_03.php
  • 문의전화: 시설관리공단 체육사업팀: 055)359-4612

미르피아 오토캠핑장

직원의 약속

고객을 맞이하는 자세

  • 우리는 쾌적하고 안전한 캠핑환경을 조성하여 고품격 캠핑 문화를 제공하겠습니다.

고객편의 도모

  • 오토캠핑장을 이용하시는 이용자분들의 편의를 위해 화장실 및 개수대를 수시로 점검하여 청결한 환경을 유지하겠습니다.
  • 이용자의 민원에 대하여 적극적이고 성실한 자세로 신속하게 처리하겠습니다.
  • 우리 오토캠핑장 전 직원은 이용자와 시민의 위한 참된 공공 서비스를 실천하기 위해 정성과 노력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.

안전한 시설물 관리

  • 캠핑장 시설물의 정기적인(주 1회 이상) 점검을 통해 시설물의 안전관리에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이용 문의

  • 홈페이지: http://www.mirpiacamp.co.kr/00_main/main.asp
  • 문의전화: 시설관리공단 복지사업팀: 055)359-4620 , 미르피아 오토캠핑장: 055)359-4636

이용자께서 협조해 주실 약속


▪타 이용자들에게 피해를 주지 않기 위해 야간시간(22:00 ~)에 정숙한 분위기를 유지해 주시기 바랍니다.
▪반려동물과 동반 입장하신 분들은 배변봉투와 통제할 줄을 착용시켜 주시기 바랍니다.
▪이용자분들에 안전을 위해 캠핑장 안전수칙을 확인하시고 다소 불편함이 있더라도 반드시 준수해 주시 기 바랍니다.

공설화장시설

직원의 약속

고객을 맞이하는 자세

  • 우리는 고인의 명복을 함께 빌어주고 슬픔을 같이 하겠습니다. 분향실, 휴게실 및 기타 시설물들을 고객의 편의를 위해 청결 상태를 유지하겠습니다. 불편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말씀해 주시고 적극 반영하겠습니다.

고객편의 도모

  • 인터넷 예약이 불편하신 이용객들을 위해 직접 방문하시면 예약을 성심성의껏 도와드리겠습니다.
  • 분향실 및 휴게실의 냉/난방 상태를 상시 확인하여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수시로 체크하겠습니다.

안전한 시설물 관리

  • 공설화장시설 내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매일 시설물을 점검 하겠습니다.
  • 시민들의 건강을 위해 화장으로 발생한 오염물질을 분기별로 기록하고 관리하겠습니다.

이용 문의

  • 홈페이지: http://www.myfmc.or.kr/sub/04_01.php
  • 문의전화: 밀양시시설관리공단 복지사업팀: 055)359-4600 공설화장시설: 055)359-4634

고객여러분께서 협조해 주실 약속

공설화장시설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분들께서는 다음 이용객을 위해 모든 시설물을 청결하게 이용해 주십시오.
▪본 시설은 금연구역이므로 반드시 흡연실(야외 파고라)을 이용하여 주십시오.

환경시설

직원의 약속

고객을 맞이하는 자세

  • 항상 친절하고 공정한 자세로 고객을 맞이하고 업무를 처리하므로서 객관적이고 투명한 민원처리가 되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.
  • 깨끗하고 청결한 환경 유지로 고객의 편의를 도모하고, 엄격 한 수질관리로 후손에게 깨끗한 환경을 물려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.

고객편의 도모

  • 환경시설 견학 등을 위해 연락 주시면 최선을 다해 성심껏 도와 드리겠습니다.
  • 환경에 다양한 정보 보유로 시민의 불편사항 해소 및 정보 공개를 통해 함께 공유하는 서비스를 실시하겠습니다.

안전한 시설물 관리

  • 지속적인 시설 개선을 통해 적정 방류수질을 유지하여 수질 및 수생태계를 보전 하겠습니다.
  • 업무별 전문가를 배치하고, 철저한 공정 및 설비 운영으로 각종 안전 사고를 예방하겠습니다.
  • 방류수 수질 검사를 1일 1회 이상 실시하여 법정 방류 수질준수에 철저를 기하겠습니다.
  • 정기적 시설점검을 통해 하수처리시설의 안전한 운영을 도모 하겠습니다.

이용 문의

  • 홈페이지: http://www.myfmc.or.kr/sub/01_01.php
  • 문의전화: 밀양시시설관리공단 환경시설1팀 055)355-8142~4 FAX 055)355-8344